상담대표번호
1600-2012

본 사이트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오렌지(이하 "회사") 온라인 사이트(이하 "웹사이트") 및 응용프로그램(이하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자(이하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이용조건, 기타 책임사항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② 웹사이트 : 상품 판매를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실시간 전자상거래 시스템과 그 운영을 위한 웹사이트로  "회사"의 정책에 따라 추가/변동될 수 있습니다.
③ 상품 : 본 사이트에 게시하여 판매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하면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다음과 같은 경우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개정 약관의 효력발생일 전까지 이에 대한 반대의사를 적절한 방법을 통해 표시하지 않은 경우
  • 개정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 특별한 의사 표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④ 본 웹사이트는 회원가입을 받지 않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①  이 약관에 밝히지 않은 사항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 및 국내∙외 여행표준약관 등에 의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하면 특정 서비스에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을 정하여 이를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이하 "이용 정책")을 정하여 이를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개별약관이나 이용 정책의 변경이 있으면 "회사"는 변경 내용의 효력발생일 7일 전에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를 통하여 해당 변경 사항을 공지합니다.
④  "이용자"는 항상 개별약관이나 이용 정책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때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5조 (서비스 개요 및 변경)
①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②  여행 상품에 대한 판매 및 중개 서비스


제6조 (서비스 기간 및 중지)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원"의 서비스 기간은 "회사" 의 회원가입 승인일로부터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일까지 입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 했을 경우
  • 국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제7조 (회원가입 및 탈퇴)
①  본 사이트는 회원가입을 받지 않습니다.


제8조 (상품 구매 예약 신청 및 계약의 성립)
①  "이용자"가 상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예약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에 대하여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계약이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전항의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신청 내용 상 허위·기재 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 예약신청 내용이 현행법령이나 "회사"의 규정에 부적합한 경우
③  "이용자"는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구매를 취소하거나 변경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의 취소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④  구매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계약을 체결한 후 일정 기간 내에 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계약 체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구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제9조 (결제방법)
①  계좌이체(온라인 무통장입금) - 회사법인 계좌외의 입금은 절대 받지 않습니다
②  기타 "회사"가 정한 결제방식

제10조 (통신판매중개 서비스)
①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구매자"의 상품정보 제공 및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구매자 또는 "판매사"를 대리하지 아니하고, "이용자" 간에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책임과 "구매자"가 등록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구매자"가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구매자"와 "판매사"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 의사 또는 구매 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 상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사"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만, 등록된 상품 또는 용역 관련된 정보가 법규 위반이나 저작권 침해가 명백한 경우, 또는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 받았다고 주장하는 자가 그 침해의 정지ㆍ예방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당사자간의 분쟁이 해결되어 권리관계가 명확해질 때까지 해당 상품에 대한 삭제, 수정 또는 미 노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②  상품의 특성이나 상품 제공업체의 환불규정이 "회사"의 취소환불 규정에 우선한 결과 위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과는 다르게 배상되는 경우, "회사"는 이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분장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3조 (관할 법원 및 준거법)
① "회사"에서 정하는 규정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규정의 해석은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회사"에서 정하는 규정과 관련된 모든 분쟁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동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하도록 합니다.


[부칙]
① 본 약관은 2022년 05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